광주은행, KJ카드 개인고객 대상 ‘여름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31일까지 ‘2019 KJ Card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워터파크 최대 35% 할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제공 ▲하이마트 가전 3% 할인 등 총 8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워터파크 최대 35% 할인 혜택은 나주 중흥 워터락 35% 할인,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30% 할인, 화순 금호 아쿠아나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카드를 처음 이용하고, 이벤트 기간 내 누적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광주·전남 32개점에서 2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쿠폰 제시고객에 한해 가전 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은 광주은행 영업점에 구비돼 있으며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응모 후 피부미용실, 병원, 여행사, 항공사, 대형마트, 백화점에서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어플 ‘요기요’ 이용 시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중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KJ카드의 여름 이벤트는 고객님들께서 다양한 혜택을 고루 받으실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며 “쏠쏠한 KJ카드 혜택으로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