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극장판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오는 29일 첫방송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애니박스(대표:곽영빈)에서 ‘극장판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가 오는 29일 첫방송한다.

‘드래곤볼 슈퍼:브로리’는 오랜 시간 다양한 연령대에 걸쳐 많은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드래곤볼 시리즈의 20번째 극장판이자 올해 2월에 극장에 개봉한 최신작이다.

최신 시리즈인 ‘드래곤볼 슈퍼’의 마지막 에피소드 이후의 스토리를 그리고 있으며, 오공 일행 앞에 나타난 최강의 수수께끼 사이언 브로리와의 치열한 전투를 그려낼 예정이다.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환상적인 액션씬으로 드래곤볼 시리즈 골수팬들에게 극장판 중 최고의 작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는 오는 29일(토) 밤 10시 애니박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애니박스’는 케이블 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B tv Ch. 179, Olleh Ch. 993, U+tv Ch. 227)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와 애니박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운영본부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