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기업교육서 2종 출간…'당신의 팀은 괜찮습니까'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휴넷의 도서출판브랜드 행복한북클럽은 '당신의 팀은 괜찮습니까', '어떻게 기술이 최고의 인재를 만드는가' 등 리더십과 인재 육성에 관한 도서 2종을 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당신의 팀은 괜찮습니까'는 조영탁 휴넷 대표가 지난 20년간 리더로서의 고민과 성장을 기록한 책이다. 리더로서 질문을 던지고 스스로 답을 찾으며 조직이 어떻게 발전해왔는지를 이야기한다. 팀이 제대로 성장하기 위한 열두 가지 법칙도 담았다.

휴넷 에듀테크연구소 소속 연구원들이 공동 집필한 '어떻게 기술이 최고의 인재를 만드는가'는 인적자원개발분야에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설명한 책이다. 기업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인재를 길러낼 수 있는 방법을 여섯가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법으로 안내해준다.

조 대표는 "밀레니얼 세대가 회사의 주 구성원으로 자리잡으면서 기업은 새로운 교육 방식과 새 시대에 맞는 리더십에 대한 고민이 많다"며 "두 권의 책은 휴넷이 수많은 기업들의 교육을 진행하며 얻은 통찰을 바탕으로 만들었기에 기업의 구성원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