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서울국제걷기대회 성료…3500명 걷는 즐거움 공유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협찬한 '제 17회 서울국제걷기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29일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서울 남산 및 청계천 일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화창한 날씨 속에서 25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총 3500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했다. 서울국제걷기대회는 한국체육진흥회가 2003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진행하고 있는 도심 속 걷기대회로 프로스펙스는 올해까지 4년째 협찬을 지속해왔다.

특히 프로스펙스는 대회 기간동안 새롭게 출시되어 인기몰이 중인 주력 워킹화들을 선보였다. 걷기대회 현장 모습을 참가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킹화를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했다. 프로스펙스의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마스크도 증정했다.

한편 2009년부터 워킹화 시장을 선도해 온 프로스펙스는 '3.1절기념 120km 무박걷기대회', '서귀포 유채꽃 국제걷기대회', '서울국제걷기대회', '한국국제걷기대회' 등을 후원하며 국내 걷기 운동 문화 확산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서울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즐기는 이번 걷기대회를 우리나라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가 협찬해 더욱 뜻 깊었다"며 "워킹화 출시 10주년을 맞은 프로스펙스는 한국인에게 적합한 신발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걷기운동 확산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