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더블케어' 의류청정기 혁신 캠페인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더블케어' 의류청정기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의류 케어에서 공간 케어까지, 의류청정기의 능력 두 배로 앞서가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더블케어 차별화 기능에 초점을 맞춰 메시지를 전한다. 의류 관리가 마무리 된 후, 공간까지 청정 케어하는 장면을 통해 더블케어 기능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더블케어 의류청정기는 지난 21일 출시됐다. 제품 하나로 의류 케어와 공간 케어가 모두 가능한 혁신 제품이다. 의류 케어에 필요한 의류 건조ㆍ관리 기능과 공간 케어에 필요한 공간 청정ㆍ제습 기능을 갖췄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의류 케어와 공간 케어가 제공되는 유일한 제품인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각인시켜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