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우수 리테일러 시상…선진모터스 영예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서 '2018/2019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행사를 개최하고 우수 리테일러 시상 및 올해 브랜드 비전 공유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9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 임직원 및 우수 성과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2018/19년 리테일러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를 진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한 해 동안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및 네트워크 개발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기록한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해 재규어 및 랜드로버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베스트 마케팅 매니저, 베스트 퀄리티 매니저,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4개 부문에서 총 21가지 시상이 진행됐다.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의 영예는 세일즈, 서비스 등을 포함한 종합 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선진모터스에게 돌아갔다. 또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실현한 리테일사로 KCC오토모빌이 선정됐다.

최고의 판매 실적을 낸 베스트 쇼룸상에는 선진모터스 동대문 전시장, KCC오토모빌 원주 전시장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 센터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성남 서비스센터,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순천 서비스센터가 각각 선정됐다. 인증중고차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이 선정됐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지금까지 괄목할 만한 값진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리테일러들의 헌신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지금껏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친절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실현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위해 올해 최대 규모의 서비스 부문 투자를 단행해 전국 10개의 서비스 센터를 추가할 계획이다. 이로써 전국 총 37개의 서비스 센터에서 월평균 2만대 이상의 정비가 가능하게 된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