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 브랜드 관계 없이 '스마트밴드 보상판매'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핏비트가 스마트밴드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12일까지 브랜드와 상관없이 트래커를 포함한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모든 기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접수 페이지 내 보상판매 접수 후 브랜드 관계없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반납하면 핏비트 제품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정우 핏비트 한국 지사장은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가 구매 고객들이 제대로 된 스마트 밴드(트랙커)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 품목으로는 핏비트 에이스, 핏비트 알타 HR, 핏비트 차지 2, 핏비트 차지 3, 핏비트 버사, 핏비트 아이오닉, 스마트 체중계 핏비트 아리아 2,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핏비트 플라이어이며, 자세한 사항은 핏비트 공식 구매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