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 발표

해남교육지원청·순천공고·전남미용고 선정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준경 기자] 전남도교육청은 8일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주관하는 ‘2018년도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에 해남교육지원청, 순천공업고등학교, 전남미용고등학교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기관과 학교는 지난해 계약업무를 추진하면서 S2B(학교장터) 이용 실적이 우수할 뿐 아니라 학교장터를 활용한 효과적인 계약업무로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S2B(학교장터)는 지난 2011년 6월 15일 행정자치부가 지정·고시한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수요기관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계약업무를 지원하는 교육기관 지정정보처리장치다.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상’은 S2B를 통해 공공기관의 전자조달 거래정착과 교육기관의 공정하고 청렴한 계약문화 조성에 기여한 우수 이용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며, 시상식은 8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진행됐다.

오철록 재무과장은 “해남교육지원청 등 관내 학교가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학교 계약업무담당자의 역량 강화와 청렴계약 추진을 위해 지속해서 교육하고, 각 학교에 이용을 적극 권장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이준경 기자<ⓒ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64@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