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BTS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BTS)이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3일 광고 이미지로 다양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제품인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를 이달 4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메디힐은 지난달 26일부터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별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광고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방탄소년단 이미지에는 멤버별로 각양각색의 특징이 드러나는 하트 포즈가 담겨있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스페셜 박스는 메디힐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삽입된 패키지로 구성될 예정이다. 광고 영상으로 선보였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때 자신감이 생기고 비로소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된다'는 스토리의 '러브 미, 러브 메디힐'의 콘셉트가 담기게 된다.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는 2000개 한정 수량으로 이달 4일 오전 10시부터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힐링온더메디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는 '러브미콤플렉스'를 담아 수딩케어를 더해줄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러브미 마스크 3개입으로 구성돼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