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브랜드 정수 담은 '로얄 헤리티지-후' 브랜드 캠페인 펼쳐

서울 경복궁에서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후 궁중문화캠페인'을 찾은 해외 관광객들이 궁중 미용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해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후는 지난해 국내 화장품 중 최초로 연매출 2조원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브랜드로, 후 브랜드를 통해 향유할 수 있는 로얄 헤리티지의 가치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활동으로 선사할 계획이다.

오는 5일까지 경복궁에서 ‘왕과 왕후, 비밀의 연향을 열다’라는 주제로 궁중문화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밀의 연향으로 들어가는 듯한 ‘샤천로드’와 연향 속 로얄아트를 살펴볼 수 있는 ‘전승공예품 전시’, 화려한 연향의 밤을 표현한 ‘미디어 아트’, 해금 특별공연까지 왕과 왕후가 즐겼던 궁중의 최고의 축제 ‘연향’을 봄의 정취와 함께 느껴볼 수 있다.

후 브랜드 출시 후 오랜 시간 쌓아온 자산을 한자리에 모아 궁중 예술 브랜드로서의 정수를 선보이는 특별한 전시 ‘왕후의 비밀전’도 이번달 내 개최된다. 후의 시그니처 작품 ‘국빈세트’ 등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제품의 전시를 통해,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찬란히 빛나는 왕후의 품격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국내외 귀빈을 초청해 선보일 계획이다.

로얄 헤리티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도 잇따라 출시한다. 화각공예와 봉황 경첩이 만난 궁중예술의 극치 ‘후 환유 국빈세트’를 비롯해, 영롱하게 빛나는 황금봉황을 담은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궁중 가구의 길상 장석을 모티브로 한 ‘비첩 예찬 세트'를 국내를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출시한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담은 브랜드 필름 영상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백화점, 면세점의 후 매장에서는 물론 브랜드 소셜미디어, 홈페이지 등에서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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