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모터스튜디오, 어린이날 맞아 '넥쏘 퍼즐 만들기' 무료 이벤트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4~5일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키즈워크샵'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서구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는 어린이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풍선 아트 및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만 유료 운영해 온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을,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키즈워크샵 이벤트는 이틀 동안 매일 2회씩 총 4차수로 진행된다. 매회마다 5~8세의 아동 10명씩 총 40명을 모집해 넥쏘 자동차 퍼즐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페이스북을 통해 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2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4층 루프테라스에서 어린이 방문객들에게 현대 모터스튜디오 로고가 그려진 기념 풍선을 선물하고 풍선 아트 및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은 현대차가 과학 전문 브랜드인 동아사이언스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자동차 테마 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수준 별로 자동차의 엔진, 자동차 모형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게 함으로써 자동차의 구조를 이해하고 나아가 미래 자동차에 대한 상상력을 더해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미취학 아동,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학생들이 70~80분 동안 넥쏘 자동차 퍼즐 만들기, 자동차 엔진 만들기, 넥쏘 자율주행 자동차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참가비는 1인당 1만8000원~3만8000원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