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도록’ 스튜디오 촬영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허지현 기자] 호남대학교(총장 박상철) 패션디자인학과는 지난 11일 패션컬렉션실에서 비교과연계형 ‘패션도록’ 제작을 위한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4학년 예비 디자이너들 34명이 참여한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기획부터 소재와 컬러 선정, 디자인개발, 작품제작까지 전공 수업에서 학습한 패션디자이너 실무 전 과정을 바탕으로 모델 피팅 및 메이크업, 헤어 등 토털 코디네이션을 완성하는 비교과활동을 펼쳤다.

특히 뷰티미용학과와 학생 6명이 패션작품 컨셉별 메이크업과 헤어 코디네이션을 협업해 진행함으로써 각각의 전공 실무를 스튜디오 촬영 현장에서 경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촬영한 작품들은 오는 6월 14일 오후 7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열리는 ‘호남대 졸업작품 패션쇼’에서 지역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디자인학과는 향후 산업디자인, 영상디자인 분야와도 협업을 진행해 예술 연관분야 협업형 비교과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호남취재본부 허지현 기자 mimi828@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허지현 기자 mimi828@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