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아카데미, ‘말은 운명의 조각칼이다’ 주제 강연

11일 장성문예회관에서 이민호 제이라이프스쿨 대표 강연

이민호 제이라이프스쿨 대표. 사진=장성군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제1085회 21세기 장성아카데미는 이민호 제이라이프스쿨 대표를 초청해 ‘말은 운명의 조각칼이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연예인들의 말하기 선생님으로 유명한 이민호 대표는 동국대학교 영어영문학교를 졸업하고 TV오디션 1억원의 러브콜 E.T에서 우승했다. KBS 아침마당, EBS 기획특강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JTBC 말하는대로,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의 스피치 코치로 활동하면서 아름다운 삶의 이야기가 세상에 전달되도록 돕고 있다.

그는 즐거운 소통학교 제이라이프스쿨을 만들어 아름다운 영어 말하기와 스피치 교육을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말은 운명의 조각칼이다, 술술 풀리는 영문법 등이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JTBC 말하는대로,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출연자들의 코칭 사례를 짚어보며 대중들에게 쉽고 유쾌하게 인생이야기를 전달하고, 직장과 가정 등에서 활용 가능한 따뜻하고 똑똑한 소통법에 대해서 이야기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식전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