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한국조폐공사 제공

[아시아경제(대전) 정일웅 기자] 한국조폐공사는 정부가 실시한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등급(A등급)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개선과 고객중심의 경영 촉진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정부가 실시한다.

올해 조사대상 공공기관은 245곳으로 조사결과는 정부의 공기업 경영평가에 반영된다.

조용만 사장은 “조폐공사는 고객과의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 국민이 만족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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