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별책부록' 종영 4회 앞두고 메이킹 영상 공개

‘로맨스는 별책부록’ 측이 종영을 4회 앞두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측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측은 7일, 끈끈한 팀워크가 미소를 유발하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도 ‘은단커플’에 완벽 빙의한 이나영과 이종석의 매력이 곳곳에 담겨있다. ‘로별’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던 낭독회신은 비하인드에서도 즐거운 웃음이 넘친다.

차분하게 낭독회를 진행하던 강단이는 자신을 ‘이나영’이라고 소개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이종석은 이나영의 손을 잡는 장면에서 손과 귀가 빨갛게 달아오르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뜻밖의 케미도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차근차근 쌓아 올린 ‘은단커플’ 로맨스의 공든 탑을 무너뜨릴 뻔(?)했던 이종석과 위하준의 ‘브로맨스 부록’도 공개된 것. 위하준의 손가락을 쓰다듬으며 “누나… 요즘 운동해?”라고 말하는 이종석의 애드리브에 현장은 초토화됐다.

생일을 맞은 이나영을 위해 케이크를 준비한 이종석의 모습도 공개됐다. 갑작스러운 축하에 환한 미소를 짓는 이나영. 두 사람의 다정한 현실 케미도 설렘을 자아낸다.

한편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9일 밤 9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