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범준, 10일 '슈돌' 통해 아내와의 사랑 이야기 공개한다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봄의 남자’ 가수 장범준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장범준은 오는 10일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내 송승아와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1989년생인 장범준은 2011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한 후 2012년 3월 첫 앨범으로 데뷔했다.

10일 방송의 예고편 형식으로 공개된 장범준, 송승아 부부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주기 충분했다. 두 사람은 영상에서 자신들의 사랑 이야기를 일부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서 장범준은 “장하다, 조아의 아빠 장범준이다”이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아내 송승아는 자신을 “장범준 씨의 아내 송승아”라고 소개했다.

송승아는 두 사람의 첫 만남에 관해 “제 기타 선생님이 알아두면 좋은 사람이라고 선생님 대신에 기타를 알려줬다”며 “그러다 집에 데려다주며 사귀자고 했다”고 말했다.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오는 10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