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광주전남, 창립 5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본부장 이학구)는 13일부터 19일까지 광주전남본부 관내 23개 전 휴게소에서 ‘공사 창립 50주년 기념 SNS 인증샷 및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SNS 인증샷 및 응원 이벤트는 휴게소에 설치된 이벤트 행사 배너 사진을 찍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이벤트 행사 게시물을 검색한 후에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두가지 중 택일해 선택할 수 있다. ‘좋아요’ 누르기와 함께 행사 배너 인증샷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응원 댓글’을 달면서 행사 배너 인증샷 게시물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주유쿠폰 2만원권이 증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계획이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공사 창립 50주년을 계기로 고속도로 이용고객을 위한 보다나은 서비스 개선 및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안전한 고속도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