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사랑나눔 행복더하기' 행사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하나금융투자가 서울특별시립 아동상담치료센터의 아동과 청소년, 교사 등 12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행복더하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사진 왼쪽)와 김영렬 시립아동상담치료센터장(오른쪽)가 행사를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28일 하나금융투자는 지난 25일 시립아동상담치료센터의 아동 및 청소년들을 초청해 롯데월드타워에 있는 서울스카이 전망대와 아쿠아리움 등 명소들을 관람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학용품을 선물했다.

시립아동상담치료센터는 천주교 쌘뽈수도원 유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아동복지행정 전문 치료기관으로 정서 및 행동에 어려움이 있는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전문적인 상담, 교육, 치료,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우리 주위를 돌아보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은데 특히 미래 주역인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가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투자는 그룹이 지향하는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소외계층과 아동, 청소년, 군 장병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좌)와 김영렬 시립아동상담치료센터장(우)가 행사를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