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힛더스타일 2주년…누적 주문금액 2800억원 달성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대표 패션 전문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이 론칭한지 2년동안 누적 주문금액이 2800억원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2016년 10월 론칭한 힛 더 스타일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임세영, 이민웅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전문 프로그램이다. '취향저격쇼'란 슬로건에 맞게 트렌디한 패션상품을 소개하며, 토요일 밤 10시 30분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2시간 30분동안 진행한다. 올 상반기 힛 더 스타일에서 론칭한 신상품 중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한 상품이 80%에 달했고, 코트, 니트, 풀오버 등 가을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최근 3회 방송의 누적 주문금액은 약 100억원을 기록했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를 주축으로 쇼호스트, MD, PD가 매주 4~5시간씩 트렌드와 디자인, 품질을 모두 고려해 상품 선정에 공을 들인 결과라는 것이 회사 측 설며이다. 론칭 이후 멤버 교체 없이 꾸준하게 방송을 진행하며 신규 시청자 확보는 물론, 고정 시청자 층도 확대 중이다. 올해 3~5월 <힛 더 스타일>의 시청률을 비교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10% 상승했다. 이달 20일 방송되는 힛 더 스타일은 2주년을 기념해 평소보다 편성시간을 1시간 늘린다. 밤 9시30분부터 3시간30분 동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때마다 매진을 기록한 엣지의 '케이프 체크코트(19만9000원)'와 '리버시블 리얼 무스탕(109만원)'. 엣지의 신상품 '폭스 퍼 구스다운(29만8000원)'도 준비됐다. 또, 이너로 챙겨입기 좋은 '샬라얀 메리노울 100% 홀가먼트 니트(8만9900원)'와 '고비 캐시미어 100% 니트 원피스(24만8000원)'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특집 방송에서 구매 고객 6명에게 구찌 명품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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