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공략' 바른손카드, 청첩장 신제품 6종 출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바른컴퍼니 대표 브랜드 바른손카드에서 겨울 웨딩 시장을 겨냥해 청첩장 신제품 6종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속지엔 플라워 일러스트가, 겉지엔 레이저 가공이 디자인된 새로운 형태가 주를 이룬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흰색 꽃송이와 금빛 잎사귀가 입체감 있게 표현된 'BH7264' 등이다.바른손카드 관계자는 "올 겨울 트렌드 컬러인 레드(Red)를 활용한 제품과 매혹적인 겨울 분위기를 풍기는 플라워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한편 바른손카드는 다음 달 31일까지 예비 신랑 신부에게 프러포즈 꽃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첩장 샘플 이용 후기를 동영상으로 남기는 고객에 청첩장(5명)을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신상품 출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