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분데스리가 유니폼 등'…풍성한 '고객감사' 행사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중소중견기업들이 여름철을 맞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잇따라 진행하고 있다. 명문 축구 구단의 유니폼을 비롯해 목베개 증정, 안마의자 보상 렌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윌로펌프는 독일의 프로축구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아시아투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윌로펌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풀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1일에 최종 발표하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2017ㆍ2018 시즌 유니폼'을 비롯해 공식 기념품,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윌로펌프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식 스폰서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독일 분데스리가의 명문 구단으로 과거 국내 이영표ㆍ지동원 선수가 소속돼 활약했던 구단이다. 현재는 박주호 선수가 활동하고 있다. 자이글은 21일까지 진행하는 '넥시블' 인증샷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목베개를 증정한다. 서서하는 목베개인 넥시블의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의 협찬을 기념해 마련한 행사다. 출연진이 넥시블을 착용하고 편안한 자세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촬영해 참여하면 된다. 인증샷, 제품명, 넥시블을 응원하는 메시지, 이벤트 소문내기 등을 넥시블 홈페이지 내 '넥시블을 말하다' 코너에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넥시블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안마의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렌털' 이벤트를 한다. 기존에 이용하던 제품을 반납(신규제품 배송 시)하고 안마의자를 신규 렌털 또는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사 안마의자 이용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상 렌털은 '팬텀'이상 모델에 한해 적용한다. 안마의자를 사용 중인 고객이면 누구나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이외 채널은 제외)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제품 홍보 등을 위해 중소중견기업들의 이벤트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선물 증정 행사 등이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