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기자
현대차는 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을 다짐하는 ‘2017 글로벌 고객만족 혁신 세미나’를 4일부터 6일까지 실시한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현대자동차는 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을 다짐하는 ‘2017 글로벌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혁신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4일부터 6일까지 서울 롯데호텔에서 전 세계 47개국의 서비스 대표자 65명이 참석하는 세미나에선 ▲현대차 미래 서비스 혁신 전략 ▲현대차 중장기 상품 전략 ▲각국의 고객경험 차별화 우수 프로그램 공유 통한 서비스 벤치마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현대차 유럽법인 바스 카스틸 씨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해 세계 각국의 미래 고객 서비스 방향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었고, 다양한 서비스 혁신 프로그램 공유 등을 통해 고객 최우선 경영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며 “유럽의 고객에게 경쟁사를 뛰어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의 지속 성장을 위해서는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제공해야 한다”며 “앞으로 서비스디지털화, 고객 접점 시설개선, 디지털 비포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