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유나이티드, 가성비 높인 애슬레저룩 출시

냉감 소재로 통기성↑, 블랙&화이트 색감으로 세련미 더해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고 운동까지 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애슬레저룩은 '운동'과 '레저'의 합성어로, 일상복처럼 입는 운동복을 뜻한다.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상의 4종, 하의 2종과 여성전용 상의 5종, 하의 4종으로 출시됐다. 가격대는 티셔츠, 브라탑 등 상의는 1만9900~2만9900원, 레깅스, 반바지 등 하의는 1만9900~3만9900원이다. 이번 애슬레저 라인은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로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동시에 담았다. 최근 유행하는 레터링(문자) 패션을 반영해 티셔츠, 바지 등 전 제품에 크고 작은 형태의 문구를 프린트 해 보다 젊고 스포티한 느낌을 줬다.이은경 디자인유나이티드 과장은 "일상과 운동, 여가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현대인들의 최근 삶의 경향에 따라 멋과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애슬레저 라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