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뉴욕 백화점 입성…美 프리미엄 가전 공략

미국 고객들이 뉴욕 삭스 피프스 에비뉴 백화점 내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주요 제품들을 체험하고 있다.(사진=LG전자)<br />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LG전자는 초(超)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지난해 말 미국에 론칭한 데 이어 최근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주요 백화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LG전자는 지난 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J.C.페니(J.C.Penny) 등 뉴욕 맨해튼에 있는 주요 백화점 내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가 미국의 백화점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LG전자는 삭스 피프스 에비뉴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하는 등 프리미엄 고객들의 이동 경로를 감안해 최적의 위치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LG전자는 LG 시그니처 출시 국가 가운데 가장 많은 6종(올레드 TV·세탁기·냉장고·가습공기청정기·오븐·식기세척기)의 제품을 미국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LG전자는 기술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 직관적 사용성을 갖춘 프리미엄 가전에 'LG시그니처'라는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전무)은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확고히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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