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만을 위한 신제품' 디아지오, 탄산주 스미노프 아이스톡 출시

한국 시장만을 위해 개발한 멜론향, 애플향 탄산주

스미노프 아이스톡.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디아지오코리아가 새로운 탄산주인 스미노프 아이스톡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계 즉석음료(RTD) 시장 1위 브랜드 스미노프 아이스가 한국 시장만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탄산주 시장에 새로운 맛을 선사할 멜론 향, 이미 베스트 셀러로 검증된 애플 향 등 두 가지 과일 향을 담아 각각 ‘스미노 아이스 멜론톡’, ‘스미노 아이스 애플톡’ 으로 출시된다.젊은 층을 위한 산뜻한 맛과 경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멜론향은 국내 탄산주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향으로 디아지오 자체 소비자 조사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스미노프 아이스는 소비자가 언제든 부담 없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점차 가볍게 즐기는 형태로 발전해가는 한국의 주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홈술과 혼술로 대표되는 한국 음주문화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