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야 힌드마치, '스마일리' 아이콘 담은 제품 출시

'스마일리 크로스바디백', 스마일리 펀칭 담고 색상 다양화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는 브랜드의 대표 아이콘 '스마일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안야 힌드마치는 1987년 영국 런던에서 탄생한 고급 잡화 브랜드로, 영국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품질과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마일리 아이콘은 핸드백, 슬리퍼, 숄더 스트랩, 동전 지갑, 키링 등에 담겼다. 매 시즌 다양한 색상과 소재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스마일리 크로스바디백'은 가방 전면에 스마일리가 펀칭으로 새겨진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시즌에는 핑크, 버건디, 그레이 등 네온 컬러를 추가했다. 고급스러운 파이톤(물뱀) 소재로도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스마일리 잠금 장식이 돋보이는 '배썰스트 사첼백'은 커다란 핸들과 널찍한 수납공간,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끈이 실용적인 제품이다. 다양한 혜택도 있다. 다음달 10일까지 안야 힌드마치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마일리가 그려진 쿠키와 배지, 풍선 등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리 키링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 야외 행사장에서는 스마일리 제품 출시를 기념한 전시가 진행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