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앱 ‘애드박스’, ‘문화상품권’ 지급하는 홍보 이벤트 실시

- 홍보 링크로 친구가 ‘애드박스’에 가입하면 가입한 친구까지 ‘문화상품권’획득 가능!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 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새롭게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홍보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 헝그리앱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우선 ‘애드박스’ 공식 페이스북(https://goo.gl/hxZYhm)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참여 의사를 밝힌 후, 어플 내 캠페인에서 발급받은 ‘애드박스’ 다운로드 링크를 친구에게 홍보하면 된다. 해당 링크를 이용해 친구가 ‘애드박스’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홍보한 회원 10명과 신규 가입한 회원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을 각각 지급하며, 댓글로 참여 의사를 밝힌 회원 중 5명을 추가로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헝그리앱 관계자는 “’애드박스’가 단기간에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열혈 유저분들이 좋은 어플, 꿀알바 어플로 주변에 많이 홍보해주셨기 때문”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시어 저희가 준비한 선물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이용자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현재 ‘클럽오디션’, ‘뮤오리진’,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 ‘오늘도환생’, ‘삼국야망2온라인’, ‘창공의수호자’, ‘피망포커’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유저의 수익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대규모로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