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G4렉스턴 출시 앞두고 고객소통 강화

[아시아경제 이경호 기자]쌍용자동차가 대형 스포츠유틸리티(SUV) 'G4 렉스턴' 출시를 앞두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나섰다. 쌍용차는 7일 공식 블로그 '쌍용 올웨이즈(ALLWAYS)'를 오픈했다. 'ALLWAYS'는 'All+Ways'의 합성어다.쌍용차는 "올 웨이즈(All ways)는 모든 길을 달릴 수 있는 쌍용자동차의 4륜 구동 기술력과 혁신적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SUV 명가의 기업 철학을 나타낸다"면서 "함께 연상되는 단어인 '올웨이즈(Always)'는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 제공으로 언제나 고객 곁에서 소통하는 블로그 특성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쌍용 올웨이즈는 ▲기업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브랜드' ▲ 쌍용차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를 소개하는 '인사이드' ▲자동차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알기 쉽게 다루는 '카 토크'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생활·문화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프앤컬처'등 다양한 읽을거리의 4개 테마로 구성된다. 또한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공개된 신차 G4 렉스턴 출시를 앞두고 개발자 인터뷰, 충돌 및 주행 테스트, 궁금증 해결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블로그에 방문해 이벤트 게시글에서 쌍용차 공식 블로그의 이름을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9 Always(1명) ▲티볼리 미니어처(10명) ▲커피교환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첨 결과는 오는 28일 발표한다.이경호 기자 gungh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경호 기자 gungh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