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브랜드 오 데 러브, 오 드 퍼퓸 5품목 출시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에이블씨엔씨의 향수 전문 브랜드 오 데 러브는 신제품 ‘오 드 퍼퓸’ 5품목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오 드 퍼퓸은 사랑의 감성을 향기로 표현한 오 데 러브의 향수 시리즈다. 봄을 맞아 출시되는 제품답게 꽃과 과일 향을 기반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느낌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신제품의 용량은 5제품 모두 30ml, 가격은 2만3000원이다. 오 데 러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에이블씨엔씨의 편집숍 매장인 ‘뷰티넷’에 입점된다. 기존 제품을 포함한 총 10품목의 오 데 러브 제품을 뷰티넷 대학로 1호점과 명동 2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시향단 100명 모집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 데 러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100명에게는 신제품인 오 드 퍼퓸 미니어처 5종이 증정된다. 미니어처를 사용한 후 후기를 오 데 러브 홈페이지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 등록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성미 오 데 러브 팀장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오 데 러브만의 특별한 향을 만들었다”며 “제품군과 유통경로를 지속적으로 늘려 향수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오종탁 기자 ta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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