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생활 습관을 길러주는 핑크퐁 습관송과 연계한 마케팅 펼칠 예정[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G생활건강이 인기 캐릭터 핑크퐁이 그려진 토디앙 기저귀, 페리오 어린이 치약 및 칫솔, 베비언스 스킨케어 제품 3종 등 총 8종을 4일 선보였다.LG생활건강은 기저귀, 치약, 칫솔, 물티슈 등 제품 디자인에 귀엽고 친근한 핑크퐁, 상어가족 캐릭터를 담고, 아이에게 올바른 습관을 길러주는 핑크퐁 습관송 영상과 연계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산과 함께 유아용품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토디앙 핑크퐁 팬티 기저귀는 부드러운 안감 시트로 순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적고, 탄력이 우수한 통기성 허리밴드가 아기를 편안하게 감싼다. 핑크퐁 에어슬림 기저귀는 울트라 슬림 흡수 패드가 적용돼 움직임이 많은 아이도 편안하게 쓸 수 있다.페리오 핑크퐁 양치놀이는 LG생활건강 오랄헬스랩의 연구노하우와 핑크퐁의 양치습관 프로그램이 결합됐다. 치약은 불소, 파라벤 등 10가지 유해성분은 빼고 100% 천연 유래 성분만 담았다. 칫솔은 울트라소프트 슬림모로 연약한 아이의 잇몸과 치아 건강을 고려했다.핑크퐁 물티슈는 헤링본 패턴의 원단을 적용해 사용감이 부드럽고 도톰하며, 100% 식품 첨가물 성분으로 만들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순한 처방의 베비언스 핑크퐁 선 메탈쿠션, 핑크퐁 선크림 2종과 아이에게 손 씻는 습관을 길러 줄 수 있는 ‘베비언스 핑크퐁 핸드워시’를 함께 내놨다. 협업 제품은 G마켓, 옥션, 핑크퐁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대형 마트 등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한편 핑크퐁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제작한 분홍색 사막여우 캐릭터로, 핑크퐁 교육 동영상 콘텐츠 2000여개는 5개 언어로 제작돼 전세계 112개국 앱마켓 교육 부분 매출 1위, 유튜브 누적 재생수 20억회, 구독자 수 215만명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