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 PB브랜드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 신상품 출시

립 컬러제품 8종, 아이 섀도우 팔레트 등 13 품목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에서 자체브랜드(PB)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의 봄·여름(S/S)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핑크에디션 바이 퓨어뷰티는 왓슨스의 자체개발 메이크업 PB 브랜드로, 지난해 론칭해 시즌마다 새로운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있다.립 컬러제품 8종, 아이 섀도우 팔레트 1종, 브로우·마스카라 픽서 2종, 스트로빙 스틱 1종, 컨투어링 파우더 1종의 총 13 품목으로 구성된 이번 신상품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입소문 난 기존 유명 제품들의 라인별 장점만을 모아서 하나의 컬렉션으로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특히 입술에 미끄러지듯 펴 발리는 멜팅 세럼루즈 라인은 '워터리 멜팅 시스템'이 적용돼 고(高)굴절의 저(低)점도 오일이 수분처럼 가볍게 피부에 녹아 든다. 이를 통해 바르는 즉시 선명한 발색과 함께 볼륨감 있는 광택감, 보습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만4000원.기존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인기를 이어갈 에브리데이 섀도우 팔레트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지와 브라운 톤 계열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얇고 투명한 판상 체질 원료들을 사용해 반짝임 효과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맑고 글로시한 발색을 구현하는 동시에 부착성을 높이고, 퍼짐성을 극대화 시켜 풍부한 펄이 피부에 미끄러지듯 밀착되는 기능적 측면도 보강됐다. 가격은 2만3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