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4000억 규모 펫푸드 시장 진출…'시리우스 윌' 론칭

용품 이어 푸드까지 선봬…펫 시장 보폭 확대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G생활건강이 4000억원 규모의 펫 푸드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해 관련 용품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는 푸드 브랜드까지 론칭하며 펫 시장에서의 보폭을 넓히는 모습이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유기농 펫 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시리우스 윌은 지난 해 8월 오스 시리우스 펫 케어 제품 출시 이후 추가 브랜드 론칭으로, 시리우스를 종합 펫 케어 브랜드로 발돋움 시키는 계기가 됐다. 시리우스 윌은 95%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으며, 유기농 원료 기준에 맞게 반려견에게 유해할 수 있는 농약, 인공 향색료 등을 배제하고 순수 정육 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전 제품에 사용된 유기농 한우와 홍삼은 반려견의 까다로운 입맛을 돋우도록 돕는다.성장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반려견의 필요 영양소를 위해 퍼피용(1세 미만), 성견용(8세 미만), 노령견용(8세 이상) 3종으로 구분된다. 어류 오일, 아마씨, 홍게 분말 등 자연에서 찾은 고급 원료들을 연령에 맞게 담았으며, 미 사료 협회 기준(AAFCO) 이상의 영양 설계도 진행했다. 시리우스 윌(200g*5개입) 가격은 각각 퍼피&시니어용 1만8900원, 어덜트용 1만7900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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