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경제상식도 예능처럼‥'버킷라이크잇' 토크쇼 공개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한화생명은 라이프플러스(LifePlus) 캠페인의 일환으로 방송채널과 협업한 경제상식 토스쇼 '버킷라이크 잇(Bucket Like It)'을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는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고 풍요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이다. 지난 8월부터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 4개월만에 16만팬 이상을 확보했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버킷라이크잇 토크쇼는 경제이슈나 금융 팁, 상식 정보 등 딱딱한 주제를 예능프로그램처럼 쉽고 재미있게 담은 컨텐츠다. 지난 12일 I.O.I와 DIA 멤버인 정채연편이 공개된 데 이어 19일과 23일 국카스텐, 윤종신편 각각 공개된다. 이후 이 컨텐츠는 JTBC2 채널에서도 방영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