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이거 하나로 끝!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뷰티업계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오가닉박스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기프트 오가닉박스’를 출시한다.

사진제공=오가닉박스

홀리데이 오가닉박스는 총 6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라베라'에서는 각종 유기농 오일 함유로 흡수력이 빠르고 보습력이 뛰어난 '리제너레이팅 핸드크림', 천연 색소가 함유되어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뷰티&케어 로즈 립 밤’을 준비했다. 둘 중 원하는 제품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알티야'의 ‘오가닉스 베이비 워시’와 ’베이비 로션’은 미국 USDA 유기농 인증으로 예민한 피부의 신생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클렌저와 로션이다. 글리세린과 온천수, 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 등 클렌징 후 당기지 않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블루퍼피'의 ‘웰에이징 마스크’는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제외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녹차추출물과 위치하젤수, 어성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탄력 증진을 위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마스크 시트다.‘어답트미 선크림’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피부에 안전한 제품이다. 백탁 없는 실리콘 프리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린든리브즈'의 ‘아로마테라피 시너지 바디오일 4종 키트’는 청정 자연 속에서 생산한 바디오일로 피부 보습을 책임지는 제품으로 4종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켈라파 오가닉스'의 ‘오가닉 코코넛오일 나이트 크림 2종 키트’는 유기농 코코넛 오일의 영양이 듬뿍 담긴 고농축 나이트 크림으로 수분과 탄력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한편, 오가닉박스는 지난 2013년 론칭, 천연, 유기농 화장품 큐레이션 박스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별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프리메라

프리메라가 디퓨저 ‘윈터 딜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홀리데이 시즌 한정 출시했다. 오렌지 향의 달콤함과 그윽한 세다우드 향 조합으로 실내 공간을 은은하게 채워준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겨울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석고 오브제를 발향제로 사용했다. 홀리데이 시즌에 독특한 실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어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사진제공=설화수

설화수가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스페셜 키트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으로 판매된다.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자여진에센스 본품과 자음생크림, 윤조지향 디럭스 샘플로 구성됐다.설화수 자여진에센스는 주름을 근본적으로 다스려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자음생크림은 피부 자생력과 방어력을 높여 스스로 되살아나는 피부 활력을 선사한다. 이뿐만 아니라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노화감정존을 끌어올려 이미지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제공해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완성한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