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가 더 좋을 땐 어서 옥션'…신규브랜드 캠페인 선봬

내달 말까지 캠페인 전문관 운영‘혼자 떠나는 여행’ 프로모션 실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옥션이 내달 말까지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한 혼자만의 소비생활을 즐기는 사람(1코노미족)을 겨냥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 옥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신규 브랜드 캠페인 ‘혼자가 더 좋을 땐, 어서옥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간동안 사이트 내 전문관을 신설해 ▲혼자 떠나는 여행(혼행) ▲혼자 즐기는 문화 ▲혼자 먹는 밥과 술(혼밥ㆍ혼술) ▲혼자 하는 노래ㆍ취미 등 총 4가지의 테마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관련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오는 25일까지 ‘1탄 혼자 떠나는 여행’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혼행족’을 위해 싱글차지가 없는 에어텔, 싱글 룸 호텔 등을 선보인다. ‘오사카 2박3일 에어텔’(35만9000원), ‘다낭 아트호텔 3박5일 에어텔’(39만9000원), ‘방콕 3박5일 에어텔’(59만9000원) 등 싱글차지가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낭 풀만다낭비치리조트’(23만1200원), ‘인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싱글룸’(9만9000원) 등 혼행족을 위한 싱글룸도 할인가에 마련했다. 여기에 ‘이스트백 기내용 소프트 캐리어’(6만4860원) 등 다양한 여행 소품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2탄 혼자 즐기는 문화’ 프로모션을 열고 ‘CGV싱글콤보(예매권1+팝콘+콜라)를 9900원에 선보이고,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3탄 혼자 먹는 밥과 술’을 통해 ‘혼술상 패키지’를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4탄 혼자 하는 노래와 취미’를 통해 코인노래방 노래 배틀을 열고 1등에게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관련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의 홍보를 위해 신규 광고 영상도 선보인다. 옥션은 전속 모델 I.O.I를 앞세운 TV CF와 인기 유투버 등이 참여하는 캠페인 영상을 유투브와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한편, 옥션은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고객 350명을 대상으로 ‘혼족 트렌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혼자만의 시간이 반드시 필요한가’라는 질문에 응답자의 97%가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혼자만의 시간이 생긴다면 가장 해보고 싶은 것’에 대한 질문에는 ‘혼행’(63%)이 가장 많았고, 그 뒤로 ▲혼영(영화, 21%) ▲혼캠(캠프, 17%) ▲혼공(공연ㆍ콘서트 15%) 등의 순서로 나타났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