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파리바게뜨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빵으로 만든 빼빼로 '빵빼로' 신제품 20여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은은한 파스텔톤 패키지에 수줍게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을 흑백사진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초코쿠키 반죽으로 만들어 새로운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블랙츄러스’, 바삭한 스틱파이에 각각 로스팅 아몬드 토핑, 갈릭 치즈 토핑을 더한 ‘고소한 아몬드 스틱파이’, ‘갈릭 치즈 스틱파이’, 바삭한 페스츄리에 초코를 발라 달콤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바삭한 초코스틱 페스츄리’, 초콜릿이 듬뿍 토핑된 ‘초코 바게뜨’ 등이 있다. 다양한 마카롱, 초콜릿 제품도 내놓았다. 벨지안 초콜릿과 새콤달콤한 과일이 만난 ‘마카롱 초코’, 크런치한 식감이 살아 있는 벨지안 프리미엄 초콜릿 ‘크런치 초코’ 등이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