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KCSI 정장구두·캐주얼화 부문 1위 선정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정장구두 15년, 캐주얼화 14년 연속 1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금강제화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올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정장구두 부문은 15년, 캐주얼화 부문은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1992년 국내 최초로 개발된 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으로 국내 만18세 이상 65세 미만의 남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방법으로 진행해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갖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금강제화는 상품, 서비스, 이미지에 대한 고객들의 품질, 가치, 만족도, 충성도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창립 이후 60여 년간 품질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브랜드 파워를 유지해오며 국민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지켜왔다는 점, 고어텍스 신발, 무지외반 구두, 고급 수제화 등 다양한 구두를 개발해 국내 제화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있다는 점을 높게 인정받았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