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 진행

응모자 5500명 대상 제품 증정 3명에게 1년간 제품 지원혜택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에스트라가 5일부터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은 2014년부터 3년째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에스트라의 대표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이나 에스트라 제품으로 피부고민을 극복한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시작됐다. 캠페인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대표 제품인 크림, 로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토베리어 크림이나 로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응모카드의 코드번호를 캠페인 사이트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현재 갖고 있는 피부고민을 털어놓거나 에스트라로 피부고민을 해결하게 된 경험담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캠페인 응모가 완료된다.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스토리로 선정된 3명에게는 피부 타입에 맞는 에스트라 제품을 1년간 지원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