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콜센터 상담사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 도입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한화생명은 금융권에서는 처음으로 감정노동자인 서울콜센터 상담사들을 위해 예술을 통한 치유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해피 아트콜’을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이 프로그램은 ‘나도 걸그룹’, ‘팝아트, 미소를 담다’, ‘헬로우 뮤지컬’ 등 댄스, 미술, 뮤지컬 3가지 예술 장르를 체험하는 형식으로 연말까지 진행된다. 한화생명은 만족도 조사 등을 거쳐 대전과 부산콜센터 등으로 확대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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