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준중형차 크루즈의 슬로건을 'My 1st Identity' 정하고 TV 광고를 시작으로 이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사진은 크루즈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혜선과 윤균상.<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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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쉐보레가 준중형차 크루즈의 슬로건을 'My 1st Identity'로 정하고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이를 위해 이달부터 크루즈의 새 TV 광고를 시작했다. 남자편과 여자편 총 2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에서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신혜선과 윤균상씨가 광고 모델로 나서 제품의 특징을 극대화 하는 자연스러운 연기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선보였다.쉐보레는 차급을 뛰어넘는 주행성능과 뛰어난 내외관 스타일은 물론 우수한 안전성까지 갖춘 크루즈가 첫 차를 구매하는 젊은 고객층에게 최적의 제품임을 다시 한 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국내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쉐보레 크루즈는 지난해 새롭게 디자인된 역동적인 외관 스타일과 세련미를 더한 실내 디자인을 적용한 페이스 리프트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 상반기에는 1.6리터 유러피언 친환경 디젤 엔진을 장착한 디젤 모델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바 있다.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크루즈의 주 고객층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젊은 층인 만큼 새 슬로건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며 "이달부터 새롭게 시작한 광고 캠페인, 고객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크루즈의 매력을 한층 더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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