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버드바이 쥬시꾸뛰르, '티셔츠 시리즈'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현대백화점그룹 패션계열사 한섬의 영캐주얼 브랜드 버드 바이 쥬시꾸뛰르가 6일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버드 바이 쥬시꾸뛰르는 지난해 미국 여성복브랜드 쥬시꾸뛰르와 한섬이 공동으로 론칭한 브랜드다.티셔츠 시리즈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화이트, 그레이, 블랙, 핑크, 블루 등 다양한 배경에 각기 다른 그래픽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이 브랜드의 핵심 고객층인 20~30대 여성 고객들이 재미있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섬 측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평상시 자신의 스타일을 공유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티셔츠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9만5000~13만5000원이다. 티셔츠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버드 바이 쥬시꾸뛰르' 파우치를, 월~일까지 티셔츠를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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