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식사·포장판매시 금액의 6% 포인트로 적립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매월 25일을 ‘본도시락 DAY’로 정하고, 본도시락 구매 고객 대상으로 본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본도시락은 주요 소비자층인 직장인들의 월급날이 대부분 25일임을 감안해 이들에게 특별혜택을 주고자, 이날 본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본포인트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내 식사와 테이크아웃의 경우 기존 적립률인 3%보다 2배 높은 6%의 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되며, 배달은 1%의 금액이 적립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본도시락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모든 메뉴에 적용된다. 한편 본포인트 카드는 본죽,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 전국 약 1500개의 본아이에프 전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한 장의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본포인트는 1000점 이상 적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