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특급 콜라보 통해 단독 구성 선봬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16일부터 인기 힙합 알앤비(R&B) 뮤지션 크러쉬를 표현한 컨버스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옥션 '모바일 특급 콜라보'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크러쉬 컨버스는 완제품 컨버스 신발, 크러쉬 친필 사인 CD, 스페셜 박스로 구성된 크러쉬 컨버스 한정판 100개와 고객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대로 디자인을 바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키트가 제공되는 컨버스 상품 2000개로 준비됐다. 커스터마이징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크러쉬컨버스’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크러쉬 컨버스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컨버스 상품권을 10만원씩 증정한다. 크러쉬는 정규 1집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를 통해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하고 다수의 싱글로 각종 음원사이트 및 음악 방송1위를 석권한 힙합 알앤비계 뮤지션이다. 옥션의 '모바일 특급 콜라보'는 매월 1개 브랜드와 콜라보 상품을 기획, 개발해 모바일에서 선보이는 코너로 지금까지 스티키몬스터랩, 던킨도너츠(가스파드 앤 리사, 바바파파 등), 스타워즈 만년필 등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했다. 한편, 옥션은 다가오는 여름 준비를 위해 오는 29일까지 ‘올킬(ALL KILL) 패션위크’를 열고 여름 신상품들을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