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훈 하나생명 사장,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오른쪽)이 11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에서 고객과 상담하고 있다. 사진제공 하나생명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이 11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가졌다. 손님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취임 후 처음으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한 것이다. 이 날 권 사장은 헤드셋을 쓰고 일일 고객상담사로 손님들의 민원을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담사 체험이 끝난 뒤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들과 현장 업무에 대한 애환과 고충을 경청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그는 대전에 위치한 주요 영업채널인 TM(텔레마케팅)지점과 KEB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를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과의 면담을 진행했다. 권오훈 사장은 “이번 대전 방문을 통해 손님들의 민원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영업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의 고충과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며 “손님들의 만족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등 스킨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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