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미, 쉐프 시리즈 2탄 '에드워드권 샌드위치' 출시

매쉬포테이토·크랩토마토 신규 출시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가 운영하는 위드미가 전문가의 레시피를 적용한 두번째 쉐프 시리즈로 '에드워드권 샌드위치'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샌드위치는 유명 쉐프 에드워드권이 상품 기획과 제조단계에 직접 참여했다. 에드워드권은 7성급 호텔 두바이 버즈 알 아랍의 수석 총괄조리장을 지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제품은 매쉬포테이토와 크랩토마토 2종으로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메뉴로 구성했다. 가격은 각 2300원이다. 매쉬포테이토는 포테이토 샐러드에 담백함을 더하는 양상추를 넉넉하게 담아 맛과 식감을 모두 살렸다. 크랩샐러드 샌드위치는 게살에 양상추와 토마토를 더해 신선함과 상큼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위드미는 에드워드권 샌드위치와 햄버거를 추가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14일 간편 도시락에 전문 쉐프의 레시피를 적용해 출시한 '쉐프가 만든 도시락 1탄'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의 출시 이후 도시락 분류의 매출은 전년동월 대비 180% 가량 신장했다. 한편, 위드미는 신상품 출시에 맞춰 5월1일부터 14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쓰비 마일드캔커피(또는 이마트 블루생수 500ML)를 증정한다. 5월 한달 동안에는 에드워드권 샌드위치 상품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등록하고 위드미 홈페이지에 블로그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에드워드권 레스토랑 '랩24'의 식사권을 제공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