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선강]
부라더#소다 #풋사과라 풋풋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는 21일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에 이어 두 번째 계절 한정판인 ‘부라더#소다 #풋사과라 풋풋’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보해양조㈜ 관계자는 “지난 1월 첫 번째 계절 한정판으로 선보인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이 출시 후 400만본 이상의 판매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두 번째 계절 한정판 ‘부라더#소다 #풋사과라 풋풋’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이에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은 이달말 생산을 종료, 5월까지만 맛볼 수 있으며 내 년 1월에 다시 판매될 예정이다. 여름 제철을 맞아 가장 맛있는 풋사과로 만든 ‘부라더#소다 #풋사과라 풋풋’은 기존 부라더#소다와 동일한 알코올 도수 3도의 탄산주로 내달부터 오는 10월까지만 판매된다. 풋사과의 새콤한 풍미와 탄산의 톡 쏘는 짜릿함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며, 얼음을 첨가하거나 차게 해서 마시면 더욱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용기는 기존 부라더#소다에 적용됐던 750ml 페트(PET) 용기, 355ml 캔 용기와 더불어 500ml 페트 용기까지 총 3종으로 다양화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디자인에서도 풋사과가 연상되는 연둣빛을 제품 전체에 입혀 싱그러운 느낌을 더하고, 제품명 또한 풋사과의 특징을 재치 있게 살려 ‘풋풋함’으로 표현했다.보해양조㈜ 관계자는 “두 번째 계절 한정판인 ‘부라더#소다 #풋사과라 풋풋’이 더운 날씨에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산뜻함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계절 한정판으로 풋사과의 싱그러움과 함께 사과의 계절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