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김세정·임나영·김청하, 주류 광고 모델 발탁 '대세 인증'

IOI 주류 광고 모델 발탁.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하이트진로는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 온라인 광고 모델로 엠넷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101'로 탄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아이오아이 멤버 11명 중 성인인 김세정(20), 김청하(20), 임나영(21) 3명이 온라인 배포용 동영상 촬영에 참여했다.'기분좋게 발그레'라는 제품 콘셉트에 톡톡 튀는 개성을 담아 표현하는 데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최적이라고 판단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아이오아이 멤버 3명이 출연한 영상은 이달 말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룸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