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딸기 음료 출시 보름 만에 20만 잔 판매 돌파

.

20만 잔 판매 돌파 기념 모바일 쿠폰 이벤트 진행[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파스쿠찌는 봄 시즌을 맞이해 출시한 ‘딸기 음료 6종’이 출시 보름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잔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딸기 음료 6종은 ‘스트로베리 치즈케익쉐이크’, ‘스트로베리 초코쉐이크’,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트로베리 젤라또 라떼’,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주스’ 등으로, 통째로 갈아 넣은 생 딸기와 다양한 토핑으로 화려한 색감과 다채로운 식감이 특징이다. 딸기 음료 6종은 400여 개의 파스쿠찌 전 점포에서 출시 보름 만에 총 20만 잔이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전년 대비 판매량과 매출도 2배 이상 신장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20만 잔 판매 돌파 기념으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딸기 음료 1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2만명에게 배포한다. 오는 7일부터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