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구성 제품 대비 최고 30% 가격 인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고디바가 화이트데이 한정 제품으로 과일 초콜릿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을 26일 출시한다.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의 조린 과일이 들어간 초콜릿으로 풍부하고 진한 정통 고디바 초콜릿 쉘안을 부드러운 프루티 프랄린과 프루츠 플레이버로 가득 채웠다.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 중 '프레즈'는 코스타리카산 카카오로 만든 스트로베리 가나슈에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새콤달콤한 스트로베리 콩피를 얹고 밀크 초콜릿을 입힌 과일 초콜릿이다. ‘자유롭게 빛나는 사랑’을 테마로 한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 패키지는 프랑스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샤를로트 가스토가 디자인했다.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 패키지는 사랑스러운 풍선, 하늘 높이 날아 다니는 나비, 형형색색의 새 등 자유를 상징하는 요소들로 소중한 사람을 향한 따뜻하고 감미로우며 아름답게 빛나는 감정을 표현했다. 고디바는 좀 더 폭넓은 사람들이 고디바 초콜릿을 접할 수 있고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선물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지난해 출시한 화이트데이 한정 제품 동일 구성 제품 대비 최대 30% 인하된 가격에 출시했다. 한편, 고디바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6만원 이상 초콜릿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나만의 메시지를 전문 캘리그래퍼가 카드에 예쁘게 써 주는 캘리그라피 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캘리그라피 카드 서비스는 광화문점, 코엑스몰점, 가로수길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 본점, 신세계 센텀점 등 13개 고디바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캘리그라피 카드 서비스 일정은 고디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고디바 초콜릿은 전국에 있는 24개 고디바 초콜릿 매장과 고디바 공식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