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샹동, 2016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순간을 위한 샴페인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모엣&샹동은 2016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모엣 로제 임페리얼 ‘러브 더 나우(Love the Now)'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랑스어로 'ose'는 '과감성'을 의미하는데, 모엣 로제 임페리얼은 이번에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로제(rose)’라는 단어에 숨어있는 과감성을 제시한다. 모엣 로제 임페리얼은 모엣&샹동 하우스의 셀러에서 3년간의 숙성을 거친 후 태어나는 모엣의 가장 화려한 얼굴을 가진 샴페인으로 호박색을 살짝 띤 핑크빛과 화사한 과일향, 고혹적인 풍미와 우아한 성숙미가 돋보이는 로제 샴페인이다. 특히 복숭아의 풍성한 과육과 베리 과즙의 향취와 은은한 멘톨향에서 느껴지는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 리미티드 에디션은 750ml로 주요 백화점 및 호텔에서 판매 하며 9만8000원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